서울마이소울샵, 개관 1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풍성한 감사 이벤트

채성군 기자

등록 2025-07-10 13:18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 이하 재단)이 운영하는 서울 공식 기념품 매장 서울마이소울샵(Seoul My Soul Shop)이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공식 기념품 매장 서울마이소울샵(Seoul My Soul Shop)이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마이소울샵은 서울의 감성과 매력을 담은 서울 공식 굿즈를 선보이며 서울 시민은 물론 서울을 찾은 내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24년 6월 개장 이후 1년간 누적 방문객이 18만 명을 돌파하고 5만여 개 이상의 굿즈가 판매되는 등 명실상부한 서울 공식 기념품 샵이자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 대표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마이소울샵은 서울 주요 관광지 인근 3개소(서울관광플라자점, 명동관광정보센터점, 세종문화회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개관 1주년을 기념해 7월 10일까지 서울마이소울샵 3개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외국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응모권 추첨 행사로, 서울굿즈 대표 제품은 물론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디스커버서울패스 등 서울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내국인 고객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을 통해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5명에게 서울굿즈 신상품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서울 4대 궁궐과 종묘 등을 무료 입장할 수 있는 '디스커버서울패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서울마이소울샵 플래그십 매장인 청계천 서울관광플라자점은 6월 10일부터 제품의 새로운 라인업과 방문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배치와 디스플레이로 서울 공식 기념품을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둘러보며 경험할 수 있고, 특히 서울의 도시 브랜드 '서울마이소울'이 곳곳에 반영된 공간인 만큼 서울을 찾는 관광객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추천할 만하다.


재단장해 오픈한 서울관광플라자점(종로구 청계천로 85)은 서울마이소울샵 3개 매장 중 가장 많은 기념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서울의 대표 캐릭터 '해치와 소울프렌즈' ▲국내 아트작가와 협업한 아트콜라보 굿즈 ▲서울의 정체성을 반영한 서울마이소울굿즈 등 총 230여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관광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to___official)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관광재단 국제관광·MICE본부 원종 본부장은 "서울마이소울샵은 단순한 기념품 판매 공간을 넘어 서울의 문화적 감성과 정체성을 담은 굿즈를 통해 서울에서의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반영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관광객이 서울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성군

채성군

기자

서울시 “7~8월 전기화재 최다…냉방기기 사용 각별히 주의해야”

서울시가 본격적인 폭염과 열대야를 앞두고, 여름철 전기 화재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다. 최근 5년간 통계에서 7~8월에 발생한 전기적 요인 화재 비중이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에어컨 화재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최근 5년간 서울 지역에서 발생한 전기적 요인 화재 총 7,036건을 분석한 결과,

뉴스위드
발행인채성군
편집인채성군
연락처010)3624-7970
이메일spl7970@naver.com
주소 전남 나주시 그린로335 303호
뉴스위드

뉴스위드 © 뉴스위드 All rights reserved.

뉴스위드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